홈 > 종합뉴스 > IT/과학

필리핀 국제학교 집에서도 현지 생활 생생하게 확인

기사입력 2009-03-24 13:50:55
확대 축소
최근 미국 유학 준비와 국내 특목고 및 국제중학교 입학을 위해 1:1 개인수업이 가능한 필리핀을 유학 장소로 선정하는 경우가 많다.

토킹클럽에서는 필리핀 현지 직영 국제학교를 운영하며 타교육기관과 차별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토킹클럽 직영 필리핀국제학교는 필리핀 마닐라 알라방지역에 위치한 필리핀 교육부 공식 인증 국제학교로서 ETS 공인기관인 동시에 TOEIC TEST Center 인증학교이다.

필리핀교육의 장점인 1:1담임제 교육을 국제학교에서는 정규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연중상시로 국제중학교와 특목고 대비 조기유학과 ESL Immersion Program을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학생들에게 최상의 의식주를 제공하기 위해 필리핀 알라방 빌리지에 국제학교 직영 고급 연수원을 두고 있다. 알라방 빌리지는 국제학교에서 차량으로 20분 이내에 위치한 안전하고 쾌적한 곳이다. 

현지 국제학교에서는 Social Studies, Science, Mathematics 의 정규과정 3시간과 맞춤형 개인교습 위주의 ESL과정 3시간 그리고 한국 교과목 선행학습 1시간 등의 총 7시간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영어의 기본적인 4Skills를 바탕으로 한 ESL과정을 통해 학생들의 정규수업 이해도를 높이고 있으며, 국제학교 교사들이 저녁 늦게 까지 거주하고 있어 수시로 개인 질문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국교과목은 귀국 후 교과목이수 평가시험을 대비한  수학/과학/논술 수업으로 진행되며 국제학교에서 직접 모신 한국인 강사들이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교장선생님과 교사들의 집중학습을 통해 학생들이 잘 소화할 수 있도록 옆에서 도와주고 있고, 성적관리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학습 성과 진도표를 작성 하여 홈페이지 커뮤니티 공간을 통해 매일 업데이트 시키고 있어, 집에서도 학부모님들이 안심하고 학생들의 현지생활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또 하나의 장점이다.

토킹클럽 국제학교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과 수준 높은 국제학교 교육환경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조성욱기자

목록 맨위로 이전글 다음글

덧글쓰기

총 덧글수 : 0

213


학생신문 Section


홈으로 위로